개요
와이프 생일을 맞이하여 방문하게 된 여의도 오마카세 전문점 '스시젠'을 소개합니다. 오마카세 디너를 먹었고, 어떤 협찬도 받지 않고 내 돈 주고 사 먹은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아직 협찬 들어올 군번이 아님)
오마카세를 엄청나게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청담동 20만원대 오마카세도 먹어본 결과 가성비로 본다면 여기를 따라올만한 오마카세는 없다고 생각하지만 아쉬운 점도 있었습니다. 저희는 와이프 생일인 만큼 샴페인 콜키지 해서 먹었는데 정말 행복했던 시간이 있습니다. 좋은 시간 만들어주신 셰프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 드립니다. (생일이라고 센스 있게 미니촛불까지 만들어주셔서 감동 먹었습니다)
메뉴
오마카세 런치 : 60,000원
오마카세 디너 : 99,000원
위치 및 운영시간
여의도역 5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입니다.
운영시간 : 화요일 ~ 토요일(11:30 ~ 21:00)
매주 일, 월 휴무
런치와 디너 각 1 타임씩만 예약을 받습니다. (1타임당 2인 기준 5팀 10석)
예약은 캐치 테이블에서 예약 가능하니 시간 확인해 주세요!
* 무료주차 2시간 가능
* 콜키지 : 와인/사케 2만원 , 위스키/사케 잇쇼빙 3만원
음식 사진
정리
청담동이나 강남 쪽으로 나가기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한 좋은 선택지라고 생각합니다. 금액도 10만원 미만으로 기념일을 생각했을 때 크게 부담스럽지 않았고, 음식도 훌륭했습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단독룸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청담동 20만원대 오마카세는 단독 룸에서 먹었는데 여기는 개방된 곳이라 대화의 수위를 가려서 해야 했습니다. 그렇다고 평소에 저희가 엄청 거칠게 말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여의도 오마카세 맛집을 찾는다면 좋은 날 좋은 사람들과 한 번쯤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콜키지 프리'는 아니지만 그렇게 부담스러운 금액은 아니라서 샴페인과 함께 드시면 더욱 맛있을 거예요. 포스팅하면서도 또 먹고 싶어 지는 지금이네요.
부족했던 리얼 후기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